30포짜리가 6500얼마한다.

" 디카페인에 많은 걸 기대하진 않으리라 믿는다 허나 맥심 디카페인 커피보단 맛있고 맥도날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보단 한단계 아래다 "

 

한 포 분량의 약, 탈때마다 너무 적지않나 미심쩍다ㅋㅋ

색깔은 일반 아메리카노와 같다
카페인이 99.9% 제거된 것으로 커피는 좋아하는 데 카페인때문에 못먹는 사람이나 밤에도 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람은 사면 좋을 것 같다

원래는 스타벅스 디카페인 원두를 사다 먹었었는 데 디카페인 자체가 아무리 원두를 갈아서 내린다하여도 향 자체가 원래 커피보단 약해서 수고에 비한 결과물이 성치않아 귀찮아졌다
그러던 중 맥심 디카페인 커피가 마트에 있길래 사다가 한 번먹어 보았었는 데 솔직히 너무 맛없었다... 동네엔 맥심 디카페인밖에 없었는 데 번화가 대형마트에 가니 카누 디카페인이 깔쌈한 녹색포장을 하고 있었다.
카누 커피는 예전에도 먹고 좋은 기억이 있어서 디카페인도 사보았는 데 평균은 한 거 같다.
예전엔 아아도 2~3잔은 마시고 향이 진한 라떼로 아침을 시작하는 게 낙이였는 데 요샌 카페인을 다량 섭취하면 심장이 쿵쾅대고 불안증세가 나타나서 디카페인으로 대체하게 되었다...

그래도 향은 대체가 안된다.. 카페인에 다시 적응하기위해 조금씩 용량을 늘려가며 커피 마시는 훈련을 해보려고 한다ㅋㅋ

 

블로그 이미지

KILLFRAME

쓸데없는 문장없이 간결하게 정확한 정보만을 전달합니다.

,